키워드광고 최고의 선택 !

까칠한 TIP★ 2017. 6. 12. 17:30 Posted by Woogi

키워드광고 최고의 선택 !

 

 

 

 

 

 

 

재밌는 하모니를 계속 들으면
기분과 마음이 좋아지는 것 같고
슬프고 눈물이 나는 노래를 듣게되면
아아, 저도 덩달아 마음 속이 슬프답니다.



멜로디는 이렇게 날 움직이죠.
나 자신을 흔드는 키워드광고 선율…
소냐 바래봅니다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겠습니까?
노래를 계속 들으며 나 자신의 기분을
움직여보는 것도 키워드광고 귀찮지만은 않답니다.
하하^^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자, 모두 즐거운 노래 즐겨 보세요. 소냐 키워드광고 바래봅니다
음악 갑니다!,



오늘 하루는 뭔가~ 신나고 행복한 키워드광고 날입니다.
이유 없이… 신나고 행복한 날입니다.
그런 날 있잖아요~
어느 날엔 엄청나게!! 힘든 날…이 존재하고
어떠한 날엔 행복하고 좋은….
그러한 날이 오늘인 것 같네요!


무슨 일이든간에 모두~다 해낼 수 있을 같네요.
그래서 그런걸까? 날씨도 맑아 보이고…
햇볕도 어제보다는 더~ 반짝거리고
sky가 어두워도 밝아 보이면서…
정말 키워드광고 시끄러운 하모니도. 전혀!! 상관없고
약간 거슬…리는 일도 넘어가고
히죽~히죽 웃고만 있습니다.
기분좋게 미소지으면서 매일 웃으면서
더욱더 행복해지는 거겠죠?


아~ 오히려 미소지어서 더 키워드광고 행복해지는 것 같네요.
와아~ 갑자기… 이상한 이야기로 넘어갔어요.
이런 감정을 계속 이어가기 위해
하모니를 감상하기도 했습니다.
어떤 선율을 듣건 행복해서
구슬픈 아리아도, 시끄러운 하모니도
전~~부 다 키워드광고 들어보고 싶은 마음이여요.


미소를 지으면서 하모니를 계속 듣습니다.
계속 들려오는 노랫소리가 아름다워요.
그래서 나의 마음도 아름다워집니다.
정말로 행복~해요.

'까칠한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여행 숙박 정보  (0) 2018.01.15
리니지2 전투력 올려볼까요?  (0) 2018.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