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들을만한 노래들이 별로 없네요.
반드시 아주 좋은 노래들을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만 있는데 말입니다.
내 마음을 만족시켜 줄만한 음악들을 요즘 알아내지 못하고 있어요.
이런 경우 필요한 것은? 바로 추천!



누군가의 추천으로 노래를 들었는데 이 음악이다 싶은 경우가 있어요.
그러니까 들려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지인의 강추로 노래 한소절 들려드리니
훨씬더 뿌듯하고 마음이 굿~
아는 분의 음악 감상하는 수준도 한번 가늠해 보시고
재밌는 노래로 마음 잔뜩 업하시길 기원합니다.
들을 때마다 감동이 있는 신선한 뮤직 스텔라 공부하세요
들어보는 시간, 큐!,



컴퓨터 배경화면을 여러가지 랜덤으로
바뀌게 해놨더니 진짜 신선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아~
질릴 것 같으면 변하고…
질린다 싶으면 또 다른 색으로, 화면으로 바뀌니
심심할 틈도 싫증날 기회도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지루함을 잘 느끼는 편이어서
노래도 항~상 다르게 듣습니다아~
같은 노래를 감상하더라도
항상 랜덤재생을 택하게 된답니다.
그러면은 조금 덜 지겹습니다.


아니면 지겨울 때 랜덤으로 음악을 듣기위해
홈페이지나 그런거에서 무작위로 재생시킵니다.
저는 왜왜왜 요런 성격인건지…
이따금 고치고 싶은생각이 가득하지만 역시나 바로 진력나서
노래를 바꾸고 제가 바꾸고...
그럴바에는 그냥~ 무작위로 살랍니다.


랜덤밖에 모른다고 하여도 좋네요.
새로운 것을 찾는다는 것이 정말로 재밌습니다. ^ㅇ^
랜덤이 좋습니다. 모니터화면도 음악도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