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클럽 여긴 어떨까요?

까칠한 일상★ 2017. 7. 6. 15:39 Posted by Woogi

강남클럽 여긴 어떨까요?

 

 

 

 

 

나는 언제나 다~양한 노래를
감상을하고 있죠^^ 정말 멋진 노래를 말이죠~!
요즘… 제 강남클럽 안의 음악은
바~로 이 노래인 것 같아요^^
브로콜리 너마저 할머니
아^^ 내 맘속 저기 저 어둠을
싹~ 없애주는 그런 멋진…
멜로디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후후… 어. 그럼 이러한 강남클럽 선율을
올…려볼까요? 어어…. 그럼 노래 추우우천
여러분의 노래도 언젠가는
꼭 한번 감상하고 싶어요.
좋아하는 사람과 음미하고픈 노래! 브로콜리 너마저 할머니
감상하는 강남클럽 시간 큐!,



항상 포스팅을 써볼 때 검은색 펜으로 글을써요.
평범하게 말이죠^^
매일 비슷히 끄적이다가
문득 정말 다양한 색으로 써보고 싶다는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검은색 외의 볼펜들을 찾았어요.
이젠 깜장색 없는…!
예전에는 이런거 저런거 다양하게 있었던거 같은데?
조금 기분나쁜 감정이 들었어요.


포기할까? 아아~ 계속 찾고 있는데…
저… 구석탱이에 있는 필통을 발견했어요.
두근거리는 감정을 진정시킨다음에
조금 더러운 먼지가 묻어있는 필통을
아주 조심히 열었답니다.
직- 하는 소리들과 함께
제가 예~전에 사용을 했던 볼펜이 잔뜩 나왔어요.
신기해서 이것저것 골라서 써 보다
마음에 딱! 드는 것으로 골라서
글을 다시 한번 써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매~일 강남클럽 감상을 했던 뮤직도 바꿨죠.


새로운 멜로디와 선율과 컬러…
정말 잘! 어울렸죠,
신기하게도 내 글도 술술술 써집니다.
노래도 넘 좋고 색들도 다양한
조금 색다른!! 글을! 써요.
기분 전환엔 강남클럽 역시!! 변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