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어떤 노래를 애청하는지 물어보는게
제 취미 중 하나죠.
맨 처음에는 다들 귀찮아 했었는데
제가 오면은 오늘은 뭔 음악 들었어. 하고
물어보기 앞서 저에게 알려줘요.
정말이지 웃겨요. 일 얘기하러 갔는데
오늘은 이러한 음악 들을거야 라는 얘기를 들으면
얼마나 웃긴줄아세요. ^_^ 그 중 인상깊었던 노래가 있답니다.
저도 듣고 깜짝 놀랐던 정말 좋은 노래입니다.
이 뮤직이 삶을 풍요롭게 할거에요. 아이라인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시나요?,



간만에 사진들을 쭉쭉쭉 보았죠.
아련하게 떠오르고있는 느낌이 나 자신을 기쁘게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랬던건가 마음이 좋아졌군요.
남아있는 것들은 사진들밖에 없다고 하더니
진짜로 그런가 보네요. ㅋㅋ
사진은 취미가 아니고 행복한추억 남겨놓기 같죠?


기억하지 않았던 사실은 기억나게 해줘가며
조금 창피한 과거이지만 그래도 기분좋았던
이러저러한 생각들도 나게 해주며….
한 장 한 장 바라보는 행복함에 빠졌답니다.
아아! 이때는 이랬었었다지…
저 때 전 저런 모습이었군.
하하, 친구녀석들 진짜 어리군. 같은
작은 얘기들을 꺼낼 수 있고
문자로 친구의 모습이야 하면서
사진을 보내가면서 부끄부끄해서 몸서리 쳐보는 것도
진짜 즐겁습니다. 그래도 행복하네요.
그렇게 그때를 한번 기억하고
서로 나눠보는 것들이 진짜 좋아요.
이럴 때마다 이 뮤직이 떠오른답니다.


옛날과 관련이 엮여질 수도, 없다고할 수도 있다고하지만
전 매일 이 뮤직을 감상을해요.
기억을 전부 담아선 저장해놓고 간직을하며
매일매일을 살아보고 싶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