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호, 항상 웃음지으며 보내고 싶군요.
미소 짓게 만드는 음악.
정말 신비롭죠? 하모니 하나만으로
이렇게 사람을 울리기도하면서 웃긴다는 게
아이같은 마음이 단단히 바뀌어버리는
그런 과정을 뮤직과 함께합니다.
박효신 눈의 꽃
오늘도 호호호, 웃는답니다!



뮤직도 같이 들어가며 말입니다.
이젠 추천곡 즐기며 기분좋은 시간! 박효신 눈의 꽃
들어보실까요?,



좋아하는 색깔로 방을 치장하고 싶습니다.
보는 눈이 있다고, 눈이 아프다며 꺼리는데
저는 그래도 그러고 싶답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너무 그런식으로 꾸미면 눈이 아프긴 할 것 같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은 진짜 찐~한 부농부농인데
최근에 애들이 말하는 핫핑크라고 하는거죠?
하하, 그러한 색을 좋아했답니다.
어렸을 때는 물론이거니와 지금 이 순간도 말입니다.


어린아이 같다 하는데 그 정도로 그러한 색을 좋아해요.
진하고 불탈 것 같은 컬러를요.
빨강도 좋아했는데 그때 당시 우리 엄마가 좋아하지 않았어요.
좀 더럽다고. 그때엔 그런 뜻이 있었죠.
빨강은 저주의 색이다 뭐라면서.
친구 중에 옐로우를 애정하는 애가 있는데
그 집은 언제나 노랑노랑 해서 병아리 같은 집이 되었어요.
그게 진짜 보기 좋았어요.


아기자기하게 노랗게 자신 나름대로 정말 잘 꾸며놓은 걸 보고
나도 그래야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거든요.
근데 핑크로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리본뿐?
딱히 머 있나요?
일단 함께 사는 우리 자기가 싫어해요.


음~ 그래도 저는 한 번쯤 소녀처럼 보이게 꾸며보고 싶달까?
에라 모르것다~
뮤직이나 듣자. 듣다 보고있으면 이러한 마음도 조금 가라앉겠죠.
라디오에서 나온 뮤직인데 은근 좋네?
하하, 잠시나마 잊었잖아요. 역시…. 사람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