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눈썹문신 후기!

까칠한 일상★ 2017. 12. 29. 11:03 Posted by Woogi

의정부 눈썹문신 후기!

 

 

 

 

친구랑 태흥 cgv에서 간만에 영화보고 왔네요 ㅎ

영화관에서 영화본지가 얼마만인지 ㅠ.ㅠ

게다가 거기 간김에 의정부 눈썹문신도

하고 와서 기분은 최상인 상태네요~

 

 

 

 

 

 

 

영화 리뷰는 따로 하기로 하고

의정부 눈썹문신 다녀온 얘기를 하자면

여기가 친구가 지난번에 했었다고

자랑했던 곳이더라고요?

 

 

 

 

 

 

 

예약을 미리 하진 못했었지만

다행히 한가할 시간이라서 ㅋㅋ

잠깐 구경한 뒤에 할 수 있엇네요

 

 

 

 

 

 

근데 완전 신세계네요 ㅎ

진작에 할 걸 그랬었나봐요

확실히 화장시간도 짧아지고

쌩얼에 자신감도 붙고

주변에서 의정부 눈썹문신을

왜 했는지 알겠더만요!!

 

 

 

 

 

 

요새 보니 TV에서도 많이들 했다고

하는 것 같고 꼭 눈썹 말고도

다른 것도 한번 해보고 싶단 생각이

들 정도로 이번에 맘에 들었어요^^

실력이 좋으시더라고요 ㅎ

 

 

 

 

 

 

 

신기한건 남자 손님들도 있었따는거?

화장스킬이 아무래도 남자가

여자보단 부족할 수 있으니까

더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요즘엔 남자도 뷰티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대니까

남친도 의정부 눈썹문신

한번 데려가 볼까 싶기도 하네요 ^^

 

 

 

 

 

 

 

 

 

의정부 눈썹문신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