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는 어떠한 일들이 있을까
내일은~ 어떤 일이 있을까~
고민을 해보는 것이 정말로 즐거워요.
그래서 하루가 너무 신나서
넘넘 참을 수 없습니다.



아~ 그런 즐거움을
으음, 여러분도 다 같이 느낀다면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1sagain(원써겐) 만나서 반가워요
멜로디를 들으면서
저의 하루하루에…. 감동해보세요.
이젠 추천곡 즐기며 기분좋은 시간! 1sagain(원써겐) 만나서 반가워요
시작합니다.,



라면을 샀네요. 그런데
걍 끓여먹기에는 좀 아쉬워서
떡국 떡을 준비 했네요.
맛나는 떡국 라면을 끓여야지.


쒼 라면을 하나 준비하고
떡국을 투하~ 톼다다다~!
집~에서 받아온 떡국은 너무 딱딱해서
먼저 물에 불려놓던가 먼저 끓여야하는데
산 떡국은 그냥 조리할 때 바로 넣으면 됩니다.


크으~ 그리고 조리하면서 노래를 듣습니다.
뮤직이 대~충 시간을 알려주기도 하니
요리들을 할 때 음악을 많이 듣습니당.
맛깔나게 끓여졌음 좋겠답니다.
하고 내용물을 확인해 봤는데
요행이도 맛이 있게 된 것 같았지요.


완전히 행복해~ 대박 행복해. ^^
맛나는 떡국 라면과~! 좋은 노래만 있으면
정말 정말…. 행복해~ 이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