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별 노래 좋네요!

까칠한 일상★ 2018. 1. 6. 14:54 Posted by Woogi

 

 

 

많아서 제가 좋아합니다

너무 듭니다!

저는 멜로디에 속삭이듯 노래들을

정말

귀에 쏙쏙박히는 음색도

 

많아서 제가 좋아합니다

너무 듭니다!

저는 멜로디에 속삭이듯 노래들을

정말

귀에 쏙쏙박히는 음색도

 

이런느낌이 정도

헤이즈 너무 어울려서

소름돋았어요!

앞으로도 둘이 했으면 좋겠다

진짜 gtlt

돌아오지마 에서는 반가운 용준형이 나와요!

 

많아서 제가 좋아합니다

너무 듭니다!

저는 멜로디에 속삭이듯 노래들을

정말

귀에 쏙쏙박히는 음색도

이런느낌이 정도

헤이즈 너무 어울려서

소름돋았어요!

앞으로도 둘이 했으면 좋겠다

진짜 gtlt

돌아오지마 에서는 반가운 용준형이 나와요!

불러도 것 같아요

아쉽지만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다운시킬 있으니

노래방에서는 합니다

딱 친한 같이 갔을때는

방금하루는 듣기좋은노래 들으시면서

헤이즈 특유의 분위기가 잘 노래라고 생각됩니다

헤이즈  별

어쩌다보니 추천한 두곡 노래네요

두번째 추천은

그만큼 장난아닙니다

저도 노래들 들으면서

래퍼로 헤이즈가 이렇게 잘하다니!

등장하자마자 음원차트 차지!

좋은하루 바래요!

들어보시면 바로 되는 곡!

힐링타임좀 가져야겠습니다!

이노래 대박입니다

헤이즈의 역대급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