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만 더 생각해보면 될 것을
그래서 진지하게 생각해보기 위해
음악을 들었습니다.
들리고있는 멜로디….
그 음에 취해 저도 모르게 잠이 들었답니답니다.



곰곰히 생각해본다고 했으면서.
허허. 바보 같군요.
그래도 노래에 취해있다 보니까
기분이 아주 좋았답니다. 그 쾌감….
다시 한 번 들어봅시다.
간간이 들어도 즐거운 음악 스트라이커스 No Association
감상해봐요.,



알고있는 분이 컴퓨터 키보드를 새로 구입했다고 해요.
타닥타닥거리는 소리가 좋아서 샀답니다.
저도 찬스가 되어가지고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봤더니
키감이 넘 좋더라구요.
타닥 타닥하는 것이 정말 음악같았네요.


소리가 쪼금 시끄럽기도 하지만
혼자 있거나 나만의 공간이 있으면
딱히 문제가 없는? ^ㅇ^
저도 하나 구입해볼까 하고 찾아봤는데
값이 장난이 아니게 비싼거에요.
그래서~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하나 구입하면 괜찮을 것 같았네요.


키보드를 막 누르기만 해도
하나의 음악이 만들어질 것만 같았답니다.
저 이런거 엄청 좋아한답니다. ^_^
그래서~ 더욱더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후에 약간 세일하는 것을 보고
꼭 구입해야겠다. 고런 생각을 했네요.


키감이 음악같다니 넘 멋있지 않습니까? ^^
돈을 쪼금 더 쓰면 불빛도 나는 키보드가 있던데
그것또한 엄청 신기했지요.
어쨌든 꼭 키보드하나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