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오늘 지나가는 사람의
뮤직이 진짜 좋아가지고
하하… 저도 모르게 그 사람을 붙잡고나서
이것이 어떤 노래냐고 물어봤습니다.
어랏?!!? 진짜…저도 당황했어요.



으음, 근데 넘넘 친절하게 알려주셨답니다.
넘넘 고맙습니다!!! 하고 그 뮤직을
바로 다운받아 들었습니다.
아아~! 진짜로 좋은 음악이에요.
Primary Score A Four Eyes
그 분께 정말 또다시 감사해요~!!
이 뮤비 같이 감상하고 싶어요. Primary Score A Four Eyes
들어보세요.,



저…녁에 너무… 목이 말라서
물…을 먹으로 밖으로 나가보는데
아~ 뭔가에 부딪혔어요~~
아야!! 아파라. 진짜진짜 아파!
너무… 아파서… 눈물이 찔끔~~~ 나왔지만
금방…!! 참고… 물을 먹었습니다…


근…데 잠을 다 깨버렸죠.
누…워서 멀뚱멀뚱 있었어요^^
정…신이 혼미~~ 아아… 억울해용~~
아아~ 이럴수가 잠을 다~~ 깨버리다니~~
깨나면 다시는 못자는 성격인데….
음…으음^^ 그래도… 누워보니
진짜 서서~히 졸린 것 같아서
이 기회야~~~ 싶…어서… 음악을
들었어요~~ 역시 뮤직때문에
잠…은 잘 못…자겠지만…


그래도~~ 맘은 편안해졌어요.
소리가~~ 너~~무 커서 줄인다음에
줄…여서 조용~해지니 아…
이거…에요~~ 이거!!! 라는 그 느낌이
팍!!! 들어서 행복했어요~~


아아~~ 그리고 잠…들었습니다.
노래를 듣고 자는 자는거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0^ 잠은 잘 잔거 같아요.